여수해상케이블카는 바다위를 지나 섬과 육지를 연결하는, 국내 최초의 해상케이블카 입니다.
아시아에서는 홍콩, 싱가폴, 베트남에 이어 네번째로 바다위를 통과하는 해상케이블카로써, 이제 국내에서도 바다위를 통과하는 해상케이블카에서 바람을 가르는 짜릿한 스릴감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캐빈 15대와 일반 캐빈 35대, 총 50대의 케이블카를 운영중입니다. 특히, 여수해상케이블카가 자랑하는 크리스탈 캐빈은 바닥을 강화유리로 만들어 짜릿한 스릴감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를 발밑에 두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캐빈입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 홈페이지 참고
12월 19일 현재 케이블카는 운행중이며 운행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입니다.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일행"끼리만 탐승 가능합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용요금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할인대상자 (경로우대, 장애인, 국가유공자, 여수시민 등)는 해당 증명을 미리 준비하여 제시해야 합니다. (할인금액 2,000원)
대인 중학생 이상 / 소인 36개월 ~ 초등학생 / 단체는 20인 이상을 단체로 구분합니다.
35개월까지의 영,유아는 해당 증명을 제시 하시면 무료로 탑승이 가능합니다.
케이블카 내 음식물 및 주류반입은 금지되어있으며, 케이블카 내 애완동물이 탑승 할 수 없습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 이용요금
여수 해상케이블카에서 바라본 여수항
여수 해상케이블카에서 내려다보이는 거북선대교
여수 오동도
여수해상케이블카를 이영하시기 위해서는 내비게이션, 네이버맵, 다음지도에 아래 주소를 검색하셔서 찾아가시면 편리합니다.
여수해상케이블카 돌산 정류장 :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로 3600-1
여수시 오동도 공영주차장 :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116 (소노캄 호텔 맞은편) / 주차 후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기 바랍니다.
밤이 아름다운 도시 여수! 밴드 버스커버스커가 노래할 만큼 바다를 끼고 도는 여수 도심의 해안선 야경은 낭만과 황홀함을 더해주고, 정유, 비료, 석유화학 계열 270여개 업체가 입주한 국내 최대 중화학공업단지인 여수산단에서 내뿜는 형형색색의 빛이 아름다운 장관을 이룹니다.